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편의점 '신상' 도시락 5가지, 먹어본 후기

편의점 '신상' 도시락 5종,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저는 혼자 식사를 하게되면

주로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과거에 비해 확실히 양과 질이 좋아졌는데

최근에 먹어본 도시락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CU 백종원, '우삼겹정식'

출시전부터 기대가 되었던 도시락인,

'우삼겹정식'!

우삼겹은 백종원씨가 개발한 부위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덕분에 편의점에서도

이런 메뉴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우삼겹을 알맞게 잘라서 먹어봤는데

윤기도 좔좔 흐르고, 쫄깃쫄깃한 식감과

양념이 잘 베어서 맛있었어요.

출시한지 2달정도 되었는데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 GS25, '쉐프의도시락'

이 제품은 '특별함'으로 평가하자면

편의점도시락 중 최고일 정도로

출시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도시락입니다. 


스페인, 헝가리,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편의점 도시락으로

맛볼 수 있다는게 참 신기했어요.


코코뱅은 맛있었지만 양이 너무 적었고

다른 요리들은 맛으로는 평범한 정도.

마지막에 티라미수는 좋았지만

식사 후 허기가 남아있는 듯 해서

약간 아쉬웠던 도시락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보기어려운거 같아요.


참신함에는 박수를, 실속에는 아쉬움을

남겨주었던 도시락.



◇ CU, '궁중너비아니구이'

나홀로 추석을 보내시는 분들을 위해

출시했던 너비아니 도시락~!

추석기간 일시적으로 판매할거 같았는데

인기가 꽤 좋아서인지 최근까지도

판매하는거 같습니다.



쫄깃쫄깃하고 달달한 양념이 맛있었고

꽤 큼직한 너비아니가 4개 들어있어서

밥을 다 먹을 때까지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잡채, 동그랑땡, 불고기, 3종나물세트로

명절이 더욱 생각나는 그런 도시락이었습니다.


◇ 세븐일레븐 혜리, '오징어찌개도시락'

올해는 편의점별로 김치찌개, 순대국밥,

콩나물국밥 등 별도의 냄비용기와 함께

다양한 국물도시락이 출시되었었죠.

그중 가장 최근에 출시한 것이

바로 혜리, 오징어찌개 도시락입니다.



맛은 얼큰하고 개운해서 좋았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오징어가 보통

5개정도 들어있는 듯 한데,

제꺼는 3개반이라 뭔가 억울했어요.


볶음김치, 오뎅볶음, 쏘야, 버섯볶음 등

전반적으로 집밥이 생각나는 구성이었고

술먹은 다음날 해장에도 좋을거 같았던

도시락이었습니다.


◇ CU, '백종원햄쌈도시락'


가장 최근에 먹어본 도시락은 바로

백종원, 햄쌈도시락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먹음직스러운 햄이

밥위에 가득 메워져있고,

생긴거로만 보면 위에 소개해드렸던

우삼겹정식과 매우 비슷했습니다.



햄을 들어올리면 햄과의 환상궁합인,

볶음김치가 숨어있었죠~!



이렇게 밥과 김치를 햄으로 둘둘 싸서

먹는 특별한 도시락~!

오징어찌개가 집밥이 생각난다면

이건 학생때 직접싸오던 도시락반찬들로

구성된 메뉴여서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그런 도시락이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최근에 먹어봤던 편의점 도시락들,

맛있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다양한 도시락출시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