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쉐프가 만든 편의점도시락, 위드미 '더블고기도시락' 후기

쉐프가 만든 도시락1탄, 위드미 '더블고기도시락'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아내가 운동을 가는 날이라 오늘도 어김없이

혼자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집앞에 얼마전 편의점 '위드미'가 생겨서

맛있는 도시락이 있나 한번 가봤습니다.


고기매니아인 제 눈에 들어온 것은

'더블고기도시락' 이었습니다.



더블고기도시락은 쉐프가 만든 도시락 1탄으로

간장불고기와 제육볶음 2가지 고기반찬에

추가로 떡갈비 등 8찬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한식뷔페 '올반'의 쉐프로

'한식문화세계화'를 인정받아 장관표창을 받은 적이 있고,

도시락 기획부터 제조까지 직접 참여했다고 하네요.


도시락의 가격은 3,800원으로

비슷한 가격대에 비해서

반찬의 종류나 양은 좋은 편이었습니다.


식사를 위해 전자레인지에 90초 돌렸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도시락이 꽤 푸짐한 편입니다.






반찬 구성은 이렇습니다.

간장불고기

제육볶음

떡갈비

비엔나소세지

계란말이

미니돈까스

김치

시금치무침


이제 식사를 해볼까요?






짭조름한 간장불고기와

매콤하고 달달한 제육볶음 등

두가지 고기요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육질도 뻑뻑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고기는 진리!







사소하지만 쌀밥에 뿌려진 검은 깨를 비롯해서

반찬의 맛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간장불고기와 제육볶음, 떡갈비, 소세지, 돈까스 등

반찬을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습니다.

고기좋아하는 사람들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도시락인거 같아요.


가격대비 구성도 좋았고

맛있고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