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백종원 우동, 하이면 '삿포로식 매콤우동' 후기

백종원 우동, 하이면 '삿포로식 매콤우동'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얼마전부터 아내가 퇴근 후 운동을 시작했어요.

아내의 운동시간이 끝날 쯤 되서

저도 산책이나 할겸 마중을 나갔습니다.


아내를 만나고 돌아오는 길에

출출해서 편의점에 들렀어요.

얼큰한 국물이 땡겼는데 그 때 제눈에 들어온건,



바로 하이면 '삿포로식 매콤우동' 이었습니다.

지금까지 편의점에 종종 들리곤 했는데

백종원씨 우동은 처음보았네요.



올해 상반기에 출시한 하이면 컵은

작년 하이면(봉지) 출시 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 출시했다고 하네요.



가격은 2500원이고

1컵 234g 기준 357Kcal로

칼로리도 준수한 편입니다.



튀기지 않은 건강한 생면을 사용해서

가격이 약간 비싼편인거 같아요.



용기에 생면과 스프를 넣고

물을 부은 다음,



매뉴얼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었습니다.




탱글탱글하고 하얀 면발과

진한 국물이 꽤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우동은 역시 국물부터 먹어봐야죠.

삿뽀로식이라더니 얼큰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국물이 끝내줘요~"



면발도 생면이라

더욱 쫄깃쫄깃하고 탱탱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우동은 역시 국물과 면을

동시에 먹어줘야 제맛을 느낄 수 있죠.

먹을수록 땡기는 그런 맛이에요.



한컵을 후딱 해치웠습니다.

양도 꽤 많은 편이고,

건강한 생면을 사용했다는 점과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어우러져

출출할 때 먹으면 좋은 먹거리가 될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