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치킨신드롬 맛있는 통닭추천! 다리/날개/봉/매운맛/간장

치킨신드롬 맛있는 통닭추천! 

다리/날개/봉/매운맛/간장


오늘 저녁, 아니 매일저녁 생각나는 치킨~!

예전에도 소개해 드렸다시피 우리부부는

치킨매니아에요~ 전보다는 많이 줄었지만,

최근에도 주에 2~3회는 치킨을 꼭 먹고있습니다.

우리집 베스트치킨 중 하나인 신드롬, 쏘핫스페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퇴근길 차에서 아내에게 

"오늘뭐먹지?" 라고 물으면,

아내의 1순위 답변은 "치킨!!"

나의 1순위 답변은,

"치킨~~ㅋㅋㅋㅋ"

진짜 우리애기나면 치킨 두마리는 먹을듯~



아내는 치킨중에서도 치킨신드롬을 가장 좋아해요.

매콤한맛의 간장치킨인데

바삭한 튀김옷과 양념맛이 일품이에요.

뻑살을 둘다 싫어해서 우리부부는

다리, 날개 치킨을 더 선호합니다.



드디어 도착한 신드롬 쏘핫스페셜~!

박스에 보이듯이 쏘핫은 중간매운맛입니다.

여기에 자주 시켜먹어서 가게에 전화하면

아저씨 "네~ 그걸로 가져다 드려요~?"

나 "네~"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은 다리, 날개, 봉으로 되어있고

치킨무와 콜라가 옵니다.

기름에 튀긴 떡~ 너무좋아요!!




음~~~~ 너무 맛있겠다~~

적당히 얼얼한 맛과 바삭한 튀김,

부드러운 다리살~!! 굿굿!!




치킨무도 하나씩 먹어주고~



내가 젤 좋아하는 튀긴 떡!!

양념과도 너무 잘맞아요!



날개와 봉~~~

정말 맛있겠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

부들부들한 살이 입안에 살살 녹아요~



신드롬 쏘핫스페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맛입니다.

한마리를 좋아하시는 분은 

쏘핫한마리 주문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신드롬치킨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