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고싶은여행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 실내수영장이 있는 비쥬풀빌라

 나들이 하기 좋은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주말은 날씨가 포근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전국 각지로 여행을 떠나실텐데요, 저는 와이프와 아이를 데리고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을 다녀왔습니다. 가평은 각종 레저시설은 물론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와 같은 명소들이 즐비해 있어서 가족은 물론 연인들의 여행지로도 많이 찾는 곳인데 신나게 보냈던 가평의 1박2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가평에서 아이들을 위한 펜션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비쥬키즈풀빌라입니다. 금, 토, 일요일 등 주말앞뒤로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어 예약도 많이 밀리는 편이에요. 그래서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 외 평일에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물도 매우 고급스럽고 모두 독채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습니다.

 비쥬키즈풀빌라의 내부에는 다양한 캐릭터와 테마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서니 가장 먼저 큼직한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어서 키즈카페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이가 얼마나 좋아던지 1박을 하는 동안 수십번은 미끄럼틀을 탄 것 같아요.

 거실 가운데에는 아이들을 위한 각종 장난감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싱크대 주방놀이와 물고기 흔들의자, 공구놀이, 아이테이블 등 갖가지 놀이용품이 있어서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테마별로 벽에 그려진 캐릭터도 다르고 장난감도 다르기 때문에 룸을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에 있는 실내수영장입니다. 아직은 물놀이를 하기에 추운 계절이라 걱정이 되실 수도 있는데 옵션으로 미온수를 선택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쥬키즈풀빌라의 수영장은 공간도 생각했던 것 보다 큰 편이라 넉넉하더라구요.

옆쪽으로는 키즈테이블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베드, 그외에 아이들 물놀이 용품인 튜브, 구명조끼가 함께 놓여져 있었어요.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와 거의 2시간 가까이 따뜻한 물 속에서 물장구도 치고 튜브도 타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물 높이는 어른은 무릎에서 허벅지 사이, 아이는 목 정도까지 오는 깊이여서 아이와 함께 놀기 딱 좋았습니다. 아이가 오랜만에 물놀이를 했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물놀이를 마치고 깨끗이 씻은 후 식사를 하기 위해 주방으로 갔습니다.

 거실에서 수영장을 지나면 주방 및 바베큐테이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유아식탁의자는 물론 젓병소독기, 키즈 식기류 등도 준비가 되어 있었고 전기그릴에 맛있게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오랫동안 수영을 하고 먹는 식사라 그런지 더욱 맛있었고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2층에는 침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족침대와 함께 별도의 침대가 놓여있었습니다. 침구류도 호텔식이라 포근해서 꿀잠을 잤고 가운데 있는 그물망에서도 신나게 놀았습니다. 

 

 1박2일동안 온 가족이 함께 키즈카페와 수영장으로 여행을 온 듯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키즈펜션이라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각종 생활용품이 구비가 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많은 분들이 아이들과 함께 여행준비를 하실텐데, 가평의 여러 명소들을 여행하고 비쥬키즈풀빌라에서 신나는 하룻밤을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