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대전 신탄진맛집 속초메밀향막국수 - 오징어순대도 짱~!


대전 신탄진맛집 속초메밀향막국수 - 오징어순대도 짱~!


 오늘은 대청댐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는데

출발할 때부터 눈발이 휘날리더군요. 그러더니

순식간에 온세상을 하얗게 덮어버렸습니다.

걱정하며 도착한 대청댐은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대청댐에 오면 늘 식사하러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목상동에 위치한 속초메밀향막국수 입니다.






가는길에 차안에서 찍은 사진인데

꽤나 감성적으로 나왔네요 ㅎ



힘들게 올라간 대청댐은 온통 하얀 눈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사람도 거의없어서 좋았어요.





대청댐에서 바람을 쐬고

출출해진 뱃속을 달래기위해

속초메밀향막국수 집으로 향했습니다.



대전맛집 속초메밀향막국수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지인추천으로

방문했다가 오징어순대에 반해서

신탄진이나 대청댐을 오갈 때

꼭 들러서 식사를 하고갑니다




김치, 열무 등 밑반찬이 입맛을 돋우어줍니다.






이곳에오면 오징어순대, 만두국, 비빔막국수

이 3개 메뉴를 꼭 시켜먹어요~


조금 기다리니 오징어순대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이구나~~~













꽉찬 오징어 속맛이 일품입니다.

이맛에 반해서 집에서 오징어순대

시도했다가 망했었어요 ㅋㅋ

그 이후로 와이프와 오징어순대는

여기서 먹는걸로..ㅋㅋ





오징어순대를 먼저 올렸지만

이집 메인메뉴는 바로 이 막국수입니다.

저희부부는 비빔을 좋아해서

비빔막국수 곱배기로 시켰습니다.






새콤한 양념과 쫄깃한 메밀국수가 잘 어우러져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만두국..

국물이 정말 일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백종원이 다녀간

중앙시장 만두국보다

이집 만두국이 더 입맛에 맞습니다.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어느새 싹~ 비웠네요.

오늘도 클리어 인증!!





4명이서 만두국1, 비빔막국수 곱배기1, 오징어순대1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예전에 4명이서 멋모르고

만두국2, 막국수2 시켰다가

죽을뻔 했었죠 ㅎ 양이 많아요~


맛도좋고 양도많은 '속초메밀향막국수'

대청댐 드라이브 후 한번 들러보세요~!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목상동 867-2

전화번호 : 042-931-7557

지도 크게 보기
2016.2.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