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장바구니

직접 사용해본 다이소 인기상품 20종 솔직후기

백프로♬ 2017. 4. 24. 00:30

직접 사용해본 다이소 인기상품 20종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어릴적 천냥백화점이라는 점포가 동네마다 하나씩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물건가격이 천원씩이라 붙여진 이름인데 가성비는 좋지만 디자인이나 내구성이 다소 부족해서 오랫동안 사용하긴 힘들었어요. 최근에는 동네마다 다이소 매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생활에 필요한 독특한 상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내구성까지 더해 현대판 '천냥백화점'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집앞에 다이소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오랫동안 사용해본 다이소의 인기상품들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 세라믹 칼갈이

 오랫동안 칼을 사용했더니 칼날이 무뎌져서 고민했는데 (칼 가는 법을 모름/도구도 없음) 다이소에서 우연히 칼갈이를 보고 사용해봤는데 칼을 넣고 당겨주기만 하면 다칠위험도 없고 편리하더라구요.



□  샴푸브러쉬

 2년 넘게 사용중인 샴푸브러쉬입니다. 일주일에 2~3회 정도 두피마사지 용으로 사용중인데 하고나면 혈액순환이 잘 되서 그런지 두피가 엄청 시원해요. 


□ 이불 압축팩

 저희집에는 따로 이불장이 없어서 압축팩이 없으면 이불 감당이 안됩니다. 오랫동안 보관해도 압축력을 잘 유지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 물기제거기

 설겆이 후 매번 물바다가 된 싱크대를 닦느라 애먹었는데 물기제거기로 두번만 밀어주면 딱이에요. 


□ 종이스푼

 최근에 회사에서 홍삼정을 먹고있는데 이런 농축액들은 쇠수저를 쓰면 안되자나요. 그렇다고 나무나 플라스틱 수저를 매번 사용하고 닦는 건 어려워서 종이스푼을 찾다가 다이소에서 발견했어요. 무려 200개에 천원입니다.


□ 모종삽

 3년 넘게 사용 중으로 별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튼튼한 편입니다.


□ 액자 + 장식품

 작년 크리스마스 쯤 구입한 장식품인데 나름 귀엽죠? 취침 시 위에있는 장식품 불을 켜놓으면 은은해서 좋더라구요. 다이소 액자는 워낙 저렴해서 여러개 사용 중 입니다.



□ 똥퍼프

 깐깐한 아내가 몇년 째 사용 중이니 왜 인기템인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 애견 배변집게

 애견의 배변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애견과 산책하시는 분들!! 제발 똥 좀 치웁시다.


□ 안마봉

 여러 안마봉을 써봤는데 두드려주는 안마봉 중 이게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너무 아프지 않고 시원해요.


□ 키보드클리너

귀찮았던 키보드 청소를 정말 간단하게 해결해 주는 제품! 붙였다가 떼어내면 청소 끝! 이건 정말 추천해요.


□ 타이머

음식할 때 필수품인 타이머입니다. 자석이 붙어있어서 냉장고 옆에 붙여두고 사용중이에요! 가격은 2천원~


□ 밀봉기

 과자를 이거저거 사놓고 한번에 못먹는 경우가 많아서 구입했어요. 열을 이용해서 밀봉하는 방식인데 조금 오래걸리지만 효과는 좋습니다.


□ 바나나걸이

바나나를 어딘가에 걸어두면 더 오래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저희집은 바나나를 매일 먹고있어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가격은 3천원이에요.


□ 각티슈 커버

 거실탁자에 빠질 수 없는 각티슈. 다이소 커버를 이용해봤는데 꽃무늬가 나름 이쁘답니다!


□ 스텐드볼펜

 탁상달력은 매번 메모할 일이 생기죠~ 달력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스텐드볼펜입니다. 깜찍하고 가격도 착해요.(천원)


□ 고무장갑 집개

주부님들 혹은 자취생분들게 추천하고 싶은 깨알같은 상품이에요. 고무장갑은 사용 후 물이 빠지도록 잘 걸어둬야하는데 집게로 집은 다음, 대충 물받이에 걸어두면되니 편리하더라구요. 



□ 배수구 시트

 화장실 배수구에 한웅큼씩 쌓이는 머리카락! 청소가 귀찮아서 배수구 시트를 사용중인데 시트만 뜯어내면 머리카락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10개입 천원이에요.


□ 세탁망

 속옷이나 니트와 같이 늘어나기 쉬운 옷감을 세탁할 때 사용중입니다. 기능도 충실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2천원부터 크기에 따라 다름.


□ 지압매트

 제가 가장 맘에들어하는 상품 중 하나인 지압매트입니다. 발을 지압하면 건강에도 좋지만 아침에 잠깨는데 최고인거 같아요. 굉장히 시원합니다. 가격 3천원.


 다이소의 제품들을 찾다보니 주방부터 침실, 욕실까지 집안 구석구석 없는 곳이 없네요. 기능도 대부분 충실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만족스럽습니다. 글을 보시면서 혹시나 필요했던 물건이 있으셨다면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