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프링글스 또띠아콘칩 5종 직접 먹어봤습니다.

프링글스 또띠아콘칩 5종 직접 먹어봤습니다.


 작년 8월, 감자칩만을 고집하던 프링글스에서 의외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또띠아콘칩'인데, 또띠아는 옥수수를 갈아서 얇게 구워낸 멕시코의 대중간식으로, 프링글스가 그맛을 어떻게 담아냈을지 매우 궁금했습니다.

 일시적일거라는 생각과는 달리 출시 한달만에 매출 10억원을 기록하였고 올해에는 신규 맛을 새로 출시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프링글스 또띠아콘칩! 그래서 오늘은 또띠아콘칩 오리지널, 샤워크림&어니언, 스파이시그린페퍼, 살사, 나초치즈 등 총 5가지 맛을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오리지널

 가장 기본이 되는 오리지널은 나초칩에 콘칩을 섞어놓은 듯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간도 적당하고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샤워크림&어니언

 샤워크림&어니언은 일반 프링글스에서도 인기가 많은 맛 중 하나죠. 실제로 그 시즈닝을 그대로 또띠아에 옮겨놓은 듯 살짝 시큼하면서도 진한 양파맛이 나는데 중독성이 강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멕시칸스타일 살사 

  또띠아콘칩 중 살사맛은 가장 최근에 출시한 제품으로 오른쪽만 살짝 붉은 색을 띄는 것이 특징입니다. 의외로 살사소스맛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한번 먹어보면 어~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다! 느낌이 딱 오실 거에요. 약간 매콤해서 맥주안주로도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스파이시 그린페퍼

말그대로 진짜 피망의 맛이나서 호불호가 가장 강할거 같은 제품입니다. 입에 넣는 순간 약간 매운맛과 함께 파프리카 같은 맛이 확 올라와요~ 짭짤한 맛도 강한 편.


  나초치즈

가장 기대했던 맛은 바로 나초치즈맛입니다. 왠지 또띠아콘칩과 가장 잘 어울릴거 같은 느낌인데 개봉하는 순간부터 라면스프 향이 확 느껴졌었어요. 그런데 실제로도 강렬한 라면스프맛!! 그리고 제가 음식을 약간 짜게 먹는 타입임에도 매우 짜서 많이 먹지 못했어요. 기대에 못 미쳐서 아쉬웠고 짠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또띠아콘칩의 고소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이 가장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그다음은 샤워크림, 살사, 그린페퍼, 나초치즈 순이었습니다. 또, 고소하면서도 식감이 워낙좋아서 어떤 맛을 선택하든 맥주안주로 제격일 거 같아요. 혹시 또띠아칩을 구매하실 분들은 종류별로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