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CU 신제품, 백종원 '육(肉)도시락' 먹어봤어요!

CU 신제품, 백종원 '육(肉)도시락'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혼밥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예전보다 품질도 많이 좋아졌고 특히 혼자 먹어도 아무런 부담이 없어서 편의점을 많이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한동안 조용했던 CU에서 오랜만에 새로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백종원도시락 신제품, 육(肉) 도시락입니다. 육해공시리즈 중 첫번째로 23일날 출시한 따끈따끈한 도시락이고 가격은 4,500원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2단도시락! 두가지의 메인반찬을 푸짐하게 담기위해 2단도시락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실제로도 기존 도시락보다 중량을 17% 더 늘렸다고 합니다.




 육해공 시리즈 중 육(肉) 도시락 답게 제육과 간장불고기를 푸짐하게 담았습니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편의점 최고의 도시락이 될거 같아요.



 또, 백종원 도시락에 빠질 수 없는 계란말이와 햄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학창시절이 떠올라 더욱 정감이 가는 반찬 중 하나입니다.



 간장불고기와 제육 모두 진하고 강렬한 맛이었습니다. 양념이 고기 사이사이 잘 베어있었고 제육은 약간 매콤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계란말이와 햄, 다른 반찬들도 모두 만족스러운 편이었어요.



 2단 도시락이라 밥 양도 많은 편인데 간장불고기와 제육볶음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도시락 전체 중량 중 60% 이상을 고기반찬으로 채웠다고 하니 가성비 하나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앞으로 출시되는 해(海)도시락과 공(空)도시락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