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편의점 신상 '라이언 멜로우 피넛' 마셔본 후기

편의점 신상 '라이언 멜로우 피넛' 우유

마셔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귀여움이 솔솔 묻어나는

편의점 신상 음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편의점 CU에서 발견한

'라이언 멜로우 피넛' 우유입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에서

라이언을 가장 좋아하는 편이라

구입을 안할 수가 없었어요.



이름이 약간 어려운데

'풍부한 땅콩맛 우유'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 라이언 멜로우 피넛 제품정보-

가격 : 2,000원

판매처 : 편의점(CU, 세븐일레븐)

용량 : 270ml

칼로리 : 237kcal


뚜껑도 라이언 모양야

제품 앞뒤로 라이언의 귀여운

앞모습과 뒷모습이 그려져 있었어요.


음료를 마시고 깨끗히 씻어서

소장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자세한 영양정보도 담아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뚜껑을 개봉해보니

땅콩향이 매우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내용물을 볼 수 있도록

투명한 유리잔에 따라 보았어요.



색상은 베이지색으로

생각보다 양이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맛이 궁금해서 한 모금 마셔보았어요.


"어?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어릴적 즐겨먹던

땅콩카라멜 맛이었어요.

풍부하다라는 뜻의 멜로우(mellow)란

단어처럼 땅콩맛이 정말 진하게 느껴졌고

생각한 것보다 훨씬 달달했습니다.


요즘 업무가 많아 달콤한 게 당겼었는데

단맛의 끝판왕을 만났네요.

외형부터 깜찍한 '라이언 메로우 피넛'!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