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세븐일레븐 신제품 '직화소고기덮밥' 먹어본 후기

세븐일레븐 신제품 '직화소고기덮밥'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고기매니아라고 하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신상 도시락 한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바로 얼마전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제품 '직화소고기덮밥'입니다.



가격은 4,500원이고

해당 도시락 구매 시 음료수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무료증정은 언제받아도 기분좋음!


바로 뚜껑을 개봉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데워주었습니다.

직화소고기덮밥 완성!

제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이도시락을 선택한 이유가

바로 한가득 덮힌 이 고기들 때문이었어요.



기본 반찬은 줄이고

메인 고기에 모든 걸 쏟아부은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 드실 때

고기 아껴드시느라 힘드셨죠?

앞으로는 이렇게 맘껏 퍼서 드세요.

그만큼 충분한 양입니다.


맛 또한 훌륭했어요.

달콤하면서도 불맛이 도는게

일반적으로 편의점에 나오는 소불고기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퀄리티가 훌륭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계란말이도

촉촉한게 맛있더라구요.

그외에 일본식 짱아찌와 고추피클이

들어있었습니다.

마지막까지도 고기를 잔뜩올려서

마음껏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봤지만

고기 메뉴로는 최고의 도시락이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맛도 좋고 양도 넉넉했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