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노하우

이번엔 물회다! 이마트 신제품 '명품물회' 먹어봄

이번엔 물회다! 이마트 신제품 '명품물회' 먹어봄


물회 좋아하시나요?


쫄깃한 횟감이 들어간 시원한 물회는

여름철 별미음식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이마트에서 6종 횟감이 들어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하길래

제가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이게 바로 이마트 신제품,

'명품물회' 입니다.



퇴근길에 들러보니 6팩정도 남아있었고

가격은 19,800원이었어요.

마트에서 회는 종종 사먹어봤는데

물회는 처음이라 맛이 궁금했습니다.

집에와서 개봉을 해봤어요.


먹음직스러운 횟감이

꽤 넉넉히 들어가있었어요.


원래는 광어, 우럭, 문어숙회, 한치, 

피조개, 소라 등 6종 횟감인데

제가 들른 지점에는 한치, 피조개 대신

광어, 우럭이 더 들어가있었습니다.



저는 생선회를 워낙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상황에 따라 대체되기도 하는거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행히 비릿내도 없고 꽤 싱싱해보였습니다.


횟감 아래에는

이렇게 야채와 육수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야채를 넣고


횟감을 올려준 다음,


육수를 부어주면, 

초간단 물회, 완성!



이것이 바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마트 물회의 비주얼!!

침이 꿀꺽 넘어가더라구요.


냉장보관해서 시원하지만

물회에 얼음은 필수입니다.


그리고...식사시작!!

제가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와~ 기대했던것보다 맛이 훨씬 좋았어요.


야채도 아삭아삭하고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육수가

시원한 게 참 맛있더라구요.


물회는 역시 숟가락으로

육수와 함께 퍼먹어야 제맛!



문어숙회와 소라도 쫄깃한게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기에 넉넉한 양이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참, 크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전자레인지에 넣어봤습니다.

전자레인지 안을 가득채울만큼

큼직한 편이에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서

이마트 명품물회를 직접 먹어봤는데요,

구입전에는 가격이 꽤 비싸다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품질도 좋고 양도 넉넉해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