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노하우

다이소 히트상품, '잔디인형' 키워본 후기

다이소 히트상품, '잔디인형' 직접 키워봤어요.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다이소의 히트상품, '잔디인형' 기억하시나요?


보기만해도 귀엽고 신기해서

저도 직접 키워보기로 했습니다.

오늘로 12일째를 맞이하는 잔디인형,

얼마나 컸을지 한번 알아보자구요~!



다이소에서 판매중인 '머리가 자라는'

잔디인형, 가격은 3천원입니다.



회사나 집에서 키우시는 분들도 계시고

학교에서 수업용으로 키우는 학생들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ㅎ



물에 하루정도 불려준 다음,

용기에 물을 채워 올려두면

봄, 여름에는 5~7일 정도,

가을, 겨울에는 15~20일 정도면

잔디가 자란다고 하네요.


<1일차>


남는 페트병을 잘라서 그안에

잔디인형을 하루정도 담궈주었어요.


<2일차>


그리고 다음날, 같이 들어있던 용기에

물을 채운뒤 거실탁자에 올려놓았습니다.


아직 대머리인 잔디인형이

어찌나 안쓰럽던지 ㅠㅜ;

사실 이때만해도 걱정이 좀 되었어요.

햇빛에 두고 싶은데 날이 추워서

밖에 놓지 못하고 거실에 두었거든요.


다음날도 그대로,,

다다음날도 그대로,,


하루하루 지나도 소식이 없었는데

6일째 되던날 무심결에 스치듯 봤더니!!


<8일차>



짠~~!!!

어느새 새싹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거실에서도 잘자라나준게 고맙기도 하고

어찌나 신기하던지 ㅎㅎ



이튿날 퇴근 후 아내와 같이

집에왔는데 잔디인형을 보고 깜짝놀랐어요.

잔디인형이.....

잔디인형이........


<9일차>


단 하루만에 대박많이 자라났어요.

대박대박~~

이것이 바로 생명의 힘??



너무 자라나서 코랑 눈까지

잔디가 자라남..ㅋㅋ


<13일차>


13일만이 지나자

대머리에서 완전히 장발이 되었어요!

오른쪽 애는 코랑 눈까지 잔디가 뒤덮여서

뭔가 노숙자같은 느낌인데...

뽑자니 뭔가 미안해서 그냥 두기로...


헤어스타일은 원하는대로 자르면 되는데

단 3cm정도는 남겨놔야 한다고 하네요~



날이 추워서 크긴할까 걱정했는데

잘 자라나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햇볕을 보여주지 못한게 좀 걸려서

조만간에 회사로 이동시켜주려고 해요 ㅎ


다이소에서 구입한 잔디인형 덕분에

오랜만의 생명의 신비함을 느껴보네요.

번거롭지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잘 키울거 같고

특히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잔디 헤어스타일, 한번 가꾸어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