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장바구니

편의점에서 다이어트를? 저칼로리 추천상품 7

편의점에서 다이어트를? 저칼로리 추천상품 7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편의점 제품들이

놀라울 정도로 많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편의점 먹거리는

고칼로리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오늘은 다이어트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저칼로리 상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별미밥상



 예전에 한동안 운동을 하면서 닭가슴살 도시락을 준비한 적이 있었는데 다이어트 식단은 오히려 손이 많이 가고 까다롭더라구요.

 GS25 별미밥상은 잡곡밥과 함께 닭가슴살, 연두부, 샐러드 등 칼로리는 낮추면서 영양소는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서 다이어트 시 식사용으로 제격입니다.



◇ 고구마를 그대로 얼린

GS25 '설마'



 고구마는 다이어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중 하나죠~ 이전에 포스팅을 했었던 '설마'는 군구고마를 그대로 얼려 차가운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 하루야채



 저도 야채를 많이 먹지않는 편이라 종종 사먹는 '하루야채'입니다. 한병이면 1일 야채 권장량 350g을 채울 수 있고, 칼로리도 각각 85, 75kcal로 낮은 편입니다.


◇ 혜리 '두부스테이크' 도시락



 아삭아삭한 샐러드와 두부스테이크로 저열량, 저염식 둘다 챙길 수 있는 혜리 '두부스테이크' 도시락입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철분 등 1일 영양성분의 30%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영양섭취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 고구마츄



 고구마츄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찐 고구마를 그대로 말려서 먹기도 간편하고 배고플 때 허기를 채우기에 적당합니다.



◇ dole 바나나



 최근에는 편의점에서도 싱싱한 생 바나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통 2개씩 들어있어서 한끼 식사대용으로 그만입니다.


◇ 감동란



 삶은 달걀 역시 다이어트 때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인데, 최근에는 반숙으로 유명한 '감동란' 다이어트도 인기가 많습니다. 맛도 좋아서 한번씩 사먹곤 하는데, 하루에 1~2개 정도가 적당하며 그 이상은 넘지않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편의점 다이어트 상품들 잘 보셨나요?

바쁘고 귀찮아서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 상품들도

한번씩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