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 풀빌라 펜션 개인수영장이 있는 까르마풀빌라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코로나19때문에 여행도 제대로 못가고

집에서만 지낸지도 어느새 1년이 다되었네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붐비는 곳은 피하고

캠핑을 가거나 단독 펜션들을 많이 찾으실텐데

오늘은 아이와 함께 떠나면 너무나도 좋은

여수 풀빌라 펜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까르마풀빌라입니다.

외관부터 멋스럽고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아이가 워낙 물놀이를 좋아해서

예전에는 워터파크나 호텔 수영장도

종종 찾아가곤 했었는데

요즘같은 시대에는 꿈만 같은 이야기입니다.

 

무조건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펜션이 최고 인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여수 풀빌라 펜션 까르마풀빌라는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건물 뒷쪽으로 이렇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여수 풀빌라 펜션 까르마풀빌라의

내부 거실 모습이에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푹신푹신한 소파,

무엇보다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실 옆쪽으로 주방이 붙어이는 구조인데

커피머신과 정수기, 전자레인지, 밥솥,

빌트인 냉장고까지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가족들이나 친구, 연인들과 함께와서

신나게 놀고 맛있는 식사도 차려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거실 바깥으로는 이렇게

개별 수영장이 위치하고 있었어요.

아이가 수영장을 보더니

어찌나 좋아했었는지...

지금 다시봐도 너무 가고 싶은 곳입니다.

여수 풀빌라 펜션 '까르마풀빌라'의

개별 수영장 모습입니다.

정말 멋지죠?

앞쪽에는 따뜻하게 온수목욕을 즐길 수 있고

뒷쪽에서는 마음껏 물놀이와 수영을 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의 크기가 상당이 큰 편이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실 컷 놀 수 있는 크기였어요.

각종 튜브 등 물놀이 용품들도 구비되어 있고

맥주한잔 하면 딱 좋은 탁자와

썬베드도 놓여있었습니다.

수영장을 본 아이의 반응..!!

물만 보면 엄청 좋아하는 딸아이랍니다.

수영복으로 열심히 갈아입은 다음

이제 입수 준비!!

물속에 들어가기 전 준비운동은 필수!!

아이도 예외는 없어요~

 

튜브도 둥둥 띄워놓고~

홍학튜브야~ 우리의 물놀이를 부탁해!!

 

아내,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신나는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우리 가족들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요즘같은 시대에는 최고의 장점인 것 같아요.

풀빌라를 찾을 수 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제트스파에서 따뜻한 물을 받아놓고

온수목욕도 했습니다!

뽀글뽀글 물방울이 올라오니

아이도 즐거워했어요.

 

화장실도 너무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웠고

두툼하고 포근한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푹신푹신해서 좋았던 침대!!

물놀이를 했더니 피곤했는데

침대에 누으니 완전 꿀잠을 잤습니다.

 

테라스에 이렇게 가스그릴도 설치되어 있어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완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놀러갈 때 꼭 고기를 구워먹지만

이번에는 여수음식들을 먹느라 바베큐를 하지 않았는데

멋진 그릴을 보니 참 아쉬웠어요.

2층에서본 펜션 앞 풍경입니다.

이렇게 넓은 바다가 보여서 참 좋아요.

대박인 것은 아침에 이렇게 조식이 나옵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 계란과 요거트

거기에 커피까지!!! 진짜 완벽한 곳,

바로 여수 풀빌라 펜션 까르마입니다!

소파 옆쪽에 버튼이 있어서 눌렀더니

헐~~ 리클라이너 소파였어요!!!

어찌나 편안하던지... 누워서 TV보는데 완전 짱짱~

 

1박 2일동안 너무나도 즐거웠습니다.

시설고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청결해서 좋았고

개별 수영장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를 찾으신다면

여수 까르마풀빌라를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