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탄방동 맛집 마녀족발 TV생생정보 왕중왕전 우승한 족발맛집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

저와 아내가 좋아하는 '족발'입니다.

 

TV 생생정보에도 방영이 되었다는

유명한 족발맛집을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오늘의 식당,

바로 마녀족발이라는 족발전문점입니다.

이름부터가 심상치가 않아서

이곳에서 파는 족발은 어떤 맛일까

잔뜩 기대가 되었습니다.

마녀족발은 2TV 생생정보에도 방영되었는데

전국맛집 48개 중 왕중왕전에서

우승까지한 진짜 맛집이더라구요.

안에는 이미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서 식사와 술한잔을 하고 계셨는데

곳곳에 걸려있는 마녀의 그림들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중간준간 호박귀신 등불과

마녀모자들도 걸려있고

뭔가 색다른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는 기분~

 

마녀족발의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족발 요리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한방족발과 마늘족발,

불족발이 모두 함께 나오는

마녀상이라는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짜잔~ 드디어 등장한 메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왼쪽에 긴 접시에 담긴 것이 마늘족발이고

둥그런 접시 왼쪽이 한방족발,

오른쪽이 양념 불족발 되겠습니다.

얼큰한 콩나물국과 족발과 함께

곁을여 먹을 수 있는 고추, 마늘, 새우젓

등도 함께 나왔어요.

단일 메뉴 가격으로 이렇게 3가지 맛의

족발요리를 만날 수 있다니~!!

바로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불족발~~

저는 족발메뉴중에서도 특히

매콤한 불족발을 가장 좋아하는데

매콤달콤 양념맛도 좋고

불맛도 많이 나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은 한방족발~

한방족발은 접시위에 보기좋게

담겨있었는데 상추에 쌈을 싸서 먹어보니

야들야들해서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다음은 양념소스가 듬뿍 올려진

마늘족발!

마늘족발은 자체적으로도 맛있었지만

한방족발과 양념족발을 먹다가

한번씩 집어먹으면 상큼하니 좋더라구요.

주먹밥도 동글동글 뭉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왕족발 뼈까지

싹싹 발라먹었어요~

마녀족발은 처음으로 방문해보았는데

분위기도 참 신선하고

여러가지 족발요리들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2TV생생정보 맛집 마녀족발~

다음에 족발이 생각날 때

또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