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어치킨 메뉴 가격 양념다리치킨 먹어봄

 안녕하세요~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어제가 징검다리 연휴라 오늘 연차를 내고 쉬는 분들도 꽤 많으실 것 같아요~! 저는 오전에 반차를 내고 출근했다가 저녁때 미용실에 들러서 머리를 자르고 귀가했습니다.

 

 집에오니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 싶어서 배달의민족을 열어봤어요. 그랬더니 이게 왠 걸~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치킨 브랜드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예전에 즐겨먹었던 부어치킨이 있어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주문하고 약 30분 만에 도착한 부어치킨!! 이 지점에서는 신규오픈을 해서 그런지 케이준감자도 서비스와 배달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거기에 할인이벤트까지 더해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다리양념치킨 가격 18,000원 - 쿠폰 3,000원 - 토스이벤트 2,000원 = 13,000원. 정말 싸죠??

 


 다음은 부어치킨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달봉투에 메뉴판이 없어서 배달의 민족 메뉴리스트 올립니다. 부어치킨은 일반 크리스피치킨이 15,000원부터 시작이에요. 바삭하고 큼지막한 치킨이 참 맛이있죠.

 

 

 부어치킨은 제가 예전에 혼자 지낼 때 퇴근길 치킨이 먹고 싶으면 집에 가는 길에 한마리는 너무 많고 반마리만 포장해가서 즐겨먹었던 치킨입니다. 그 때 이후로는 처음이니 거의 8~9년 정도는 된 것 같네요. 그 때는 정말 기분이 좋은 날, 또는 너무 우울한 날, 혼자 치킨이 너무 먹고싶은 날 언제나 찾았던 정든 치킨이에요.

 부어치킨은 8호 닭에서 더 큰 9호닭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작은 닭을 사용하는 치킨 브랜드가 많은데 큼직한 게 뜯을 맛 좀 날 것 같더라구요.

 

 2016~17년도에는 7호닭을 사용했고 작년에는 8호, 올해부터는 9호닭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 닭다리 양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열어보니 닭다리가 총 8개 들어있었고 예전에 보았던 부어치킨 비주얼 그대로였어요~

너무나도 맛스럽게 생긴 닭다리. 일회용비닐장갑을 끼고 바로 시식!!! 바삭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의 맛이 아주 그만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안쪽에 소스도 듬뿍 들어있어요.

 

 

 닭다리는 보통 냉동닭을 사용하는 치킨브랜드가 많은데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부어치킨은 냉장닭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뽀안 닭다리치킨은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케이준감자는 그냥먹어도 맛있었는데 듬뿍담긴 치킨양념소스에 찍어먹었더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도 딱 좋았어요.

 

 부어치킨 메뉴 가격 잘 보셨나요? 오늘도 맛있는 치킨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