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카레맛집 둔산동 안녕식탁 데이트코스는 여기로!

 대전사람들이 만남의 장소로 가장 많이 잡는 곳 아마도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 인근이겟지요. 북적북적 사람들이 많다보니 색다르고 독특한 음식점들이 많은데 요즘에는 갤러리가 대각선 방면 건물 뒷쪽으로 새로운 매장들이 생기고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바로 대전카레맛집입니다.

 

  둔산동 은하수아파트 후문 바로 앞쪽에 위치한 오늘의 맛집, 바로 카레와 연어전문점 안녕식탁입니다. 외관으로 보이는 새하얀 벽면과 넓은 유리가 벌써부터 멋스러움이 느껴지는데 SNS로도 참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이고 재료준비시간은 15시부터 17시입니다. 또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꼭 확인 후 방문하세요.

 이름도 참 독특하게 안녕, 식탁이라는데 식탁은 음식을 차려 마주 앉은 뒤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탁자라고 합니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내부도 엄청 밝고 화사한 분위기이고 시설들이 하나같이 새거였어요. 하얀 벽과 우드가 정말 잘 어울려서 인테리어가 참 좋더라구요.

 안녕식탁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매일매일 오늘의 카레가 있고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새우크림카레와 오늘의카레가 반씩 나오는 반반카레라고 합니다. 그 외에 연어와 샐러드, 튀김 등의 메뉴가 있어요.

 저는 반반카레, 모듬튀김, 연어장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어느 카레전문점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정말 독특한 비주얼의 반반카레. 모양과 색감이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대전카레맛집 안녕식탁 반반카레의 맛은 어떤지 먹어봤는데 둘다 맛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새우크림카레가 더 맛있었어요. 분위기 만큼이나 음식도 깔끔했습니다.

연어장덮밥은 그릇자체가 크지는 않았지만 안에있는 연어자체는 큼직하고 두꺼운 편이라 매우 튼실했습니다. 표면에 양념장이 매우 잘 절여져 있었어요.

 밥위에 커다란 연어한점과 야채들, 겨자를 살포시 올려서 먹어보니 와~ 정말 맛있네요. 두툼한 연어살의 살살녹는 식감과 양념장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갓 튀겨내어 바삭바삭한 튀김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레랑 곁들여서 먹어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둔산동 갤러리아백화점 인근에서 맛있는 점심이나 저녁식사를 원하신다면 대전카레맛집 안녕,식탁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