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둔산동 치과 스케일링 잘하는 곳 센텀치과 시간과 비용(가격)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치아건강을 위해서 매년 스케일링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비용에 대한 부담이 약간 있었지만 몇년전부터 스케일링도 보험적용이 되서 부담없이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정부청사 내부에 있는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받곤 했는데 밖으로 사무실이 이전하면서 작년에는 근처에 사학연금회관 1층에 있는 청사치과를 이용했었습니다. 올해도 이용을 하려고 했는데 예약시간이 잘 맞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옆쪽에 새로 생긴 센텀치과가 있어서 연락을 해보았는데 당일 날 예약이 가능해서 바로 예약하고 방문을 해봤습니다.

 일단 작년에 새로 오픈한 치과라 그런지 외관과 내부가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센텀치과는 국가지정 구강검진기관이기 때문에 성인과 학생들은 물론 영유아 구강검진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예약시간에 맞춰 들어가자마자 개인정보 등록을 하고 바로 스케일링을 받았습니다. 스케일링은 매년 받을 때마다 약간 긴장되곤 하는데 새로운 곳에서 받다보니 좀 더 걱정이 됬었는데 결과는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스케일링 해주시는 분이 구석구석 꼼꼼하게 봐주시고 문제가 있는 부분이나 칫솔질이 잘 안되는 부분들은 차근차근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 굉장히 편안하고 내 치아와 칫솔질 습관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보통 스케일링은 아무말도 없이 아프든 말든 막 심하게 하거나 대충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꼼꼼하게 봐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둔산동 센텀치과의 영업시간은 요일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월목금 : 10시~18시

화요일 : 10시~20시

수요일 : 10시~13시

토요일 : 9시30분~13시30분

또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잇몸이 약하고 치석이 잘 생기는 편이라 스케일링을 한번 받고 나면 피가 엄청 많이 나는 편이거든요. 가글할 때 정말 피 토한 듯.... 그런데 이번에는 스케일링이 끝나고도 한참동안 치아를 살펴봐주시고 심지어 치실도 해주셔서 그런지 가글할 때 피가 하나도 안보이더라구요. 

 센텀치과에 계시는 스켈일링 하시는 선생님 완전 친절하시고 차근차근 설명도 잘 해주셔서 지금까지 스케일링 중에 최고였습니다. 앞으로는 매번 센텀에서만 진료받을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