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도시락메뉴추천 배달가격과 메뉴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도시락은 주로 한솥을 이용하는 편인데 가끔씩 한솥이 물리면 본도시락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 한솥보다 약간 비싸기 때문에 자주 먹진 않지만 확실히 품질은 더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점심식사를 배달로 주문해보았는데 본도시락메뉴추천과 배달가격, 메뉴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배달은 지마켓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마켓에 배달메뉴가 있는데 스마일클럽 회원은 매일 3천원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이에요.


다른 어플들은 특별한 이벤트가 아니고서는 3천원까지는 매우 힘든 편인데 지마켓은 늘 이용할 수 있으니 편리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도시락은 닭불고기세트(쌈제외)와 소불고기단품입니다. 이렇게 포장용기에 배달이 되고 배달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가 되었어요. 배달비는 지역마다 다른데 제가 있는 둔산점은 비교적 저렴한 1,000원이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도시락 메뉴판입니다. 가장 상단에 품격도시락이 있는데 가장 저렴한게 일품불고기도시락 11,000원이고 가장 비싼것은 23,000원으로 비교적 고가의 도시락이라 아직 주문은 못해봤습니다.

 하단에는 가장 인기있는 쌈밥 도시락들이 있는데 궁중연저육찜, 고추장닭불고기, 버섯소불고기, 부추제육볶음, 더덕삼겹구이, 우렁강된장쌈밥 등이 있지만 제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고추장닭불고기 도시락입니다.

 분기 별로 한번씩 회사(본사)에서 회의를 진행하는데 회의 후 본도시락을 주문해서 먹고 있거든요. 그런데 얼마전 회의에서 고추장닭불고기 도시락이 나왔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억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한쪽에는 고추장닭불고기가, 옆에는 간장불고기가 들어있는데 이것도 꽤 맛있습니다.

반찬은 볶음김치와 콩 볶음 등이 들어있었는데 그때그때 틀려지는 것 같아요.

 매콤한 양념의 부드러운 다릿살을 사용한 닭불고기입니다. 저는 닭껍데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음식은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간장 불고기도 매우 맛있는 편입니다.

 이건 아이를 먹이려고 주문한 버섯소불고기 도시락인데 아이가 생각보다 잘 먹더라구요.

 저도 맛을 보았는데 적당히 짭잘한게 맛있었어요. 밥도 흑미가 섞여있고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아이와 즐거운 식사를 했네요~ 요즘은 배달비 2~3천원이 기본인 시대라 배달비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고 특히 지마켓에서 3천원 할인쿠폰을 이용하니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것 같아요.

 본도시락 배달을 이용하실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제가 추천하는 메뉴인 고추장닭불고기 도시락 한번 드셔보세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콤함과 간장맛의 조화에 대부분 만족해하실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