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둔산동 홈플러스 탑텐 1+1 오픈이벤트 행사 TOP10 유니클로 불매 대체상품

 요즘 유니클로 불매운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국산 브랜드인 TOP10(탑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대전 둔산동에도 홈플러스 둔산점에 2019년 7월 19일 금요일 탑텐 매장이 오픈을 하였는데 오픈날부터 3일간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둔산동 홈플러스에 오픈한 탑텐은 참 시기가 매우 적절하다고 해야할까요? 일본 불매운동이 시작되기 전 오픈한다고 공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불매운동이 한창일 때 오픈이 되었네요.


 첫째날에는 아내가 무심코 홈플러스에 방문했다가 마침 탑텐이 있어서 가봤는데 전 제품 1+1행사를 한다고 옷을 몇벌 구매해왔더라구요. 저는 두 쨋날 아내와 같이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이벤트 소문이 나서 그런지 매장안에는 정말 많은 손님들이 옷을 구경하고 있었어요. 카운터에 계산을 하려고 줄을 서는 분들도 엄청 많았고 피팅룸도 3~4명씩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의류는 티셔츠나 바지 관계없이 거의 90%정도되는 상품들이 모두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극히 일부의류는 할인특가로 진행되고 있었는데 그동안 구매하고 싶었던 옷들을 1+1로 구매할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가족은 이번에 래쉬가드를 세트로 구매할 계획이어서 탑텐 래쉬가드로 가봤는데 다행히 1+1은 진행하고 있었지만 마음에 드는 상품은 이미 사이즈가 품절이더라구요. (남자 100사이즈) 또, 바지 같은 경우에도 여름 용 얇은 린넨바지들은 30사이즈는 대부분 품절이었으니 참고 하시고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탑텐 둔산홈플러스점 오픈일도 참 대단하지만 이번에 탑텐에서 출시한 광복절 기념티셔츠 또한 현재 일본 불매운동 상황과 겹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도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게 나온 듯 했어요. 김구, 윤동주 티셔츠가 있었고 유관순티셔츠는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7월 21일 오픈이벤트 마지막 날이기 때문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탑텐 의류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