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카드 M포인트 1월 사용처 2019년 50% 혜택은?

2019년 1월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처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저는 2011년 차량을 구입하면서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위해 현대카드 M3를 만들어서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회비가 많이 들기는 하지만 영화할인 혜택 및 엠포인트 적립률이 높아서 매달 들어오는 포인트가 상당하더라구요.


 M포인트는 기프트카드 및 H코인으로 전환이 가능하긴 하지만 전환을 하게되면 1.5포인트 당 1원으로 계산되어 손해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또한 현대카드 온라인 쇼핑몰이 있기는 하지만 제품이 한정적이고 다른 쇼핑몰에 비해 가격이 다소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포인트 자체를 20%, 50% 사용할 수 있는 벤트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2019년 1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및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처

2019년 1월동안 내내 VIPS에서 5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빕스 얌스톤 스테이크와 샐러브바가 정말 맛있기는 하지만 가격때문에 자주 찾기는 어려운데 엠포인트를 50%까지 사용할 수 있다니 이번 기회에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미스터피자입니다. 미피에서도 엠포인트를 50% 사용할 수 있지만 워낙 할인카드와 이벤트가 많은 편이라 미스터피자는 되도록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방문포장만 해도 거의 40%할인받는 이벤트가 자주 있으니 되도록 행사를 이용하시고 급히 사용해야하는 경우만 M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1월에 롯데면세점에 다녀올 일이 있으시다면 월요일과 목요일을 잘 노려보세요. 마침 오늘이 월요일이니 금월 중에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인터넷면세점에 구입해놓으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요일들은 25% 사용이 가능하니 날짜가 안맞거나 50%에 해당하는 M포인트가 없을 경우에는 월/목요일을 제외한 다른 요일들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 20% 사용처


  현대카드를 오래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월 마지막 주말에는 SSG몰, CJ몰, 위메프, 11번가, 현대H몰 등 온라인쇼핑처에서 20%의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한 제품이 아니시라면 월말 1월 26, 27일 주말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 상시 사용처


 과거에는 온라인몰도 한달에 하루씩 50% 엠포인트 사용행사가 있었는데 이부분이 사라진게 가장 섭섭한 부분이에요. 그래도 요즘 쇼핑몰 이용이 많다보니 한달에 5만포인트 정도 바로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 서 말씀드린 것처럼 M포인트는 현금전환률이 낮기 때문에 위에서 말씀드린 포인트사용행사를 최대한 이용하셔서 알뜰하고 똑똑하게 M포인트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