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장바구니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마트초밥 먹어본 후기

백프로♬ 2018. 4. 8. 00:30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마트초밥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어느날 문득 초밥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초밥을 보면 배터지게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활활 타오르는데 그도 그럴 것이

초밥전문점에 가면 가격이 꽤 쎈 편이어서

마음껏 먹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마트초밥 한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코스트코에서 찾은

모듬초밥세트입니다.



꽤 큼직하고 많은 종류의 초밥이 들어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바로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12,490원이고

위에서부터 장어, 날치알, 새우, 생새우,

광어, 연어 등 총 24개나 들어있었어요.


전문점에서 파는 초밥에 비하면

절반도 채 되지않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연어초밥부터 먹어봤어요~


연어가 꽤 크고 두툼한 편이라

입안 가득 살살녹는 식감이 좋았고

담백한 게 맛있었어요.



다음은 초밥의 정석, 광어초밥~


광어초밥은 전문점에 비하면

촉촉함은 약간 부족하지만

비린맛도 없고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다음은 새우초밥~


간혹 마트에서 먹는 새우초밥은

퍽퍽한 경우가 있는데

이건 촉촉하고 새우살이 통통한 편이었어요.


다음은 연어와 함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새우초밥!


연어가 부드럽게 살살녹는 식감이라면

생새우는 탱탱하면서도 쫄깃하기 때문에

초밥으로 정말 잘 어울려요.



먹음직스러운 장어초밥.


장어초밥도 맛은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잔가시가 많아서

선호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날치알 초밥~


톡톡 터지는 식감과 날치알 특유의

짭잘한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비린맛도 없고

신선한 편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무엇보다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서

풍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간혹 초밥이 생각날 때

가격이 부담되거나 양껏 먹고 싶다면

마트초밥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조만간 또 다시

코스트코에 방문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