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GS25 신제품 '완전크면돼지' 도시락 먹어봄

백프로♬ 2017. 5. 24. 23:50

GS25 신제품 '완전크면돼지' 도시락 먹어봄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금일(5월24일) 출시한

아주 따끈따끈하고 푸짐한 도시락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GS25 신상,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입니다.



지난 달 출시했던 "완전크닭도시락"이

3주만에 100만개를 판매하며 대기록을 세웠고

그 후속작, 월드키친 2탄으로 나온 것이

바로 이 "완전크면돼지" 도시락 되겠습니다.

가격은 4,500원이고

칼로리가 무려 1,112kcal로

편의점도시락 최고급에 속합니다만,

보통 도시락들의 중량(400g대) 비하면

중량 또한 568g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제가 이 도시락을 보자마자

구입하게 된 이유는 딱 한가지 입니다.

왼쪽 상단을 차지하고 있는

큼직한 '폭립'이 들어있기 때문이지요.


폭립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

고급레스토랑에서나 볼 수 있던 음식을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전체 구성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밥은 알록달록한 가루들이 뿌려진

'후리가케밥'입니다.


후리가케란 마른해산물이나 김, 참깨등을

밥에 뿌려먹는 음식으로

'밥이랑', '밥친구' 등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밥 위에는 옥수수가 살포시

올라가 있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드, 폭립 되겠습니다.

크기에 따라서 제품마다 2~3개 등

올라가는 갯수가 다른거 같은데

제가 고른 것은 큼직한 립이 2개 들어있었어요.



살코기가 생각보다 두툼했는데

실제로 최고수준의 폭립을 만들기위해

3개월간의 연구기간을 거쳐 개발됬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자태의 소시지 2조각이

옆자리를 지키고 있고


끝쪽에는 스파게티가 놓여있는데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나니

치즈가 살살 녹아흐르는 것이

폭립보다 이것이 더 관심이 쏠리더군요.


최근에는 주로 까르보나라만 먹었는데

오랜만에 토마토스파게티를 맛보니

소량이긴 하지만 꽤 맛있더라구요.

도시락을 한바퀴 살펴보고 난 후에도

폭립은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중!!


뒤집어서 보아도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맛도 훌륭합니다.

일단 소스가 약간 매콤하면서도

고기에 잘 배어있어서 좋았어요.



또, 마트에서 폭립을 사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고기가 너무 흐물흐물해서

내가 고기를 먹는게 맞나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

이건 육질이 꽤 단단하면서도

뻑뻑하지 않아서 씹는 맛이 나더라구요.

김치가 없는 것은 살짝 아쉬웠지만

오이피클과 야채가 들어있어서

많이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편의점 도시락이

4천원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이정도면 양도 많고 맛도 좋고

퀄리티가 매우 높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바쁘거나 혼밥을 해야한다면

GS25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