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자/맛집투어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논산 탑정호 맛집카페 알바노

백프로♬ 2019. 3. 29. 09:05

 매주 주말만 찾아오면 어디 경치좋은 카페나 맛집이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특히 대전 분들이시라면 대청댐이나 동학사 쪽은 너무 많이가서 지겨울 법도하고 뭔가 색다른 장소이면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을 찾으실텐데 그럴 때 추천하고 싶은 곳! 바로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논산 탑정호에 위치한 알바노를 소개합니다.

 

 알바노는 들어오는 입구부터 마치 유럽 중세시대의 건물처럼 한적하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탑정호에는 자주 와보지는 못했지만 이런 곳이 있을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네요. 

 내부 또한 분위기가 멋지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1층에는 식사 위주의 손님들이 많이 계셨고 2층에는 커피와 차를 마시러 온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1층 안쪽에는 별도의 룸이 있어서 각종 모임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바노의 2층 테라스에서 바라 본 경관입니다. 바로 아래에는 잔디밭이 펼쳐져 있고 뒷쪽으로는 논산의 명소 탑정호가 자리하고 있어 매우 멋스러웠고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참 좋았습니다. 2층에서 바람의 쐬면서 바라봐도 좋지만 잔디밭에서 아이들과 뛰어놀거나 연인들의 사진촬영 장소로도 제격인 것 같았어요.

 논산 탑정호 카페 알바노에서 저희는 안심스테이크와 명란크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와.. 안심스테이크 플레이팅은 물론 맛도 예술이었습니다. 입안에서 살살녹는 진정한 안심의 맛이랄까? 오랜만에 진짜다운 스테이크를 먹었네요. 

 

 명란 파스타 역시도 고소하면서도 간간히 느껴지는 명란의 맛이 아주 좋았어요. 분위기나 경치도 좋은데 음식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아내와 저 모두 기분이 좋더라구요.

 

 밤의 분위기 또한 너무 멋져서 해 저물기 좀 전에 방문하셔서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바노의 낮과 밤을 마음껏 느끼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대전에서 한 시간 정도면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모처럼 대전 인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레스토랑을 찾아서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식사는 물론 커피를 즐기실 수도 있으니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