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장바구니

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초콜릿 3종 후기

백프로♬ 2018. 5. 11. 00:20

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초콜릿 3종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저는 과자나 간식을 구입할 때

종종 홈플러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과자 가격이 꽤 만만치 않은데

홈플러스에는 천원의행복이라는 행사로

다양한 과자들을 천원에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

얼마전 장을 보다가 저렴하면서도 꽤 커보이는

초콜릿이 있어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다크초콜릿, 밀크초콜릿, 헤이즐럿크런치

등 총 3가지이고 가격은 모두 천원이었어요.

요즘 이거보다 훨씬 작은 초콜릿들도

천원이 넘는데 정말 저렴했습니다.


rk

원산지는 초콜릿의 본고장인

벨기에산이었어요.


크기를 재어보니 가로 약 18cm에

세로는 8.6cm정도 되었습니다.


칼로리는 밀크(535kcal), 헤이즐넛(525kcal),

다크(515kcal) 순으로 10칼로리씩 차이가 나더라구요.

먼저 밀크초콜릿부터 먹어봤어요.


밀크초콜릿은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게

누구나 좋아할만한 초콜릿 맛이었어요.



다음은 헤이즐넛크런치~


헤이즐넛크런치는 밀크초콜릿에

크런키가 쏙쏙 박혀있었는데

바삭하다기 보단 톡톡 씹히는 느낌이었고

밀크초콜릿과도 잘 어울렸어요.


다음은 코코아 함량이 72%라는

다크초콜릿.


다크초콜릿은 씁쓸한 맛이

생각보다도 훨씬 강한 편이었어요.

가끔씩 달달한 맛보다 씁쓸한 맛이

당길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먹으면 제격일 것

같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맛은 좋은 편이었고

굳이 맛으로 순서를 정하자면

밀크>헤이즐넛>다크 순이었어요.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크기도 큼직하고 맛도 좋은 편이라

꽤 만족스러운 초콜릿이었습니다.

달달한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