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3대천왕에 소개된 홍대 치즈돈까스 맛집

'3대천왕'에 소개된 홍대 치즈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치즈매니아라면 반드시 찾아가볼만한

식당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되었던

치즈돈까스 맛집입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돈까스의 자태가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찾아가보았습니다.

오늘의 맛집은 홍대에 위치한

'혼카츠'라는 식당입니다.


방송에 나오기전부터 워낙 유명한 곳이라

줄서기는 기본이라고 해요.

20분 정도 대기한 후에야 가게 안에 들어가서

바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얼마 뒤 나온 메인메뉴 "치즈돈까스"!! 


일반적으로 보았던 치즈돈까스와는

전혀 다른 비주얼이었고

금방이라도 녹아버릴듯한 치즈의 자태가

정말 압도적이었어요.


방송에서 보니 얇게 썰어낸 생고기로

통치즈를 돌돌 말아서 튀김옷을 입힌 뒤

튀겨내는 방식이라고 해요.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치돈을 만들기 위해서는

튀기는 타이밍과 썰어내는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한조각을 살짝 들어올려보니,


살살 흘러내리는 치즈들!!

바삭한 식감에 입안가득 채워지는

치즈의 풍미가 정말 훌륭했어요.



지금까지 먹었던 치즈돈까스를

완전히 잊어버리고 말았네요.

나가사끼불라멘도 함께 먹어봤는데요.


청양고추가 들어가 매콤한 국물과

쫄깃쫄깃한 면발이 맛있더라구요.


얼큰한 맛이라 치즈돈까스와도

잘 어울리는 메뉴인거 같아요~


홍대에서 만나본 치즈돈까스는

맛도 비주얼도 정말 훌륭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