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장바구니

대전 노브랜드 전용매장 방문해본 후기

대전 노브랜드 전용매장 방문해본 후기


"브랜드가 소비자다"

상표를 없애고 가격과 품질에 주력하여

최상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노브랜드!



2015년 출시 후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첫해 매출만 234억원,

그리고 다음해인 2016년도에는

무려 1,900억원에 달하는

폭발적인 매출액을 달성하였다고 해요.


이마트 내의 노브랜드가 이렇게 입소문을 타면서

노브랜드만 취급하는 매장도 탄생했는데

얼마전 제가 살고있는 대전에도

노브랜드 전용매장이 생겼다고 해서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노브랜드 매장입니다.

평일인대도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노브랜드 최고의 히트상품, 감자칩 종류가

입구 옆쪽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890원~980원 등 천원이 채 안되는

착한 가격덕분에 인기가 꽤 많은데

감자칩도 맛있지만

저는 자색고구마칩을 더 좋아해서

3통 구매했습니다.

물건들은 이렇게 반 창고식으로

쌓여있었고 이마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반대편에는 화장지와 키친타올,

기저귀 등이 가득차 있었어요.


100매에 단돈 800원.

워낙 저렴해서 인기좋은

노브랜드 물티슈입니다.


저도 집이나 자동차에 두고 사용 중인데

부담없이 쓰기 좋아서 몇개 더 구입했어요.

이쪽에는 각종 세제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세탁세제, 표백제, 섬유유연제 외에

노브랜드가 아닌 유명제품들도

조금씩 있었습니다.


칵테일새우, 연어, 고기 등

냉동상품들도 한곳에 모여있습니다.


노브랜드 냉동상품 중에는

배고플 때 3분만에 만들 수 있는

볶음밥이 최고입니다.


가끔 혼자 식사하는 일이 생겨서

매콤낙지볶음밥 하나 구입했어요.



옆쪽 신선식품 코너에는

제가 좋아하는 망고푸딩이 가득

쌓여있었어요.

식사 후 달콤한 게 땡길 때

한조각씩 먹으면 훌륭한 디저트에요.



바로 구입!!



가성비 좋은 버터쿠키와 초코쿠키 외에

다양한 종류의 시리얼도 있습니다.


한공기에 680원~

정말 저렴한 노브랜드 쌀밥!

가끔 반찬은 다 만들었는데

밥통을 열어보니 밥이 없을 때

진짜 뚜껑 열리자나요.

예비용으로 몇개정도

구입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기제품들도 한곳에 모여있습니다.

커피 등 차를 즐겨마시는 분들은

스테인리스 전기포트를 추천드려요.

일반 전기포트는 만원 이하라 저렴하지만

물을 끓이다 보니 아무래도

플라스틱보다는 스테인리스가 좋을거 같아요.

스테인리스 임에도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바쁜 아침에 빵을 즐겨드시는 분들의

필수품~ 바로 오븐 토스터에요.

딱 식빵 2개가 올라갈 만한

깜찍한 사이즈입니다.

가격 : 20,800원


심플한 디자인의 디지털체중계는

물론 면도기, 드라이기, 고데기,

다리미 등 제품이 꽤 많더라구요.


집집마다 하나씩은 꼭 필요한

공구세트도 있었어요.

저는 집근처 다*소에서 구매했는데

이렇게 모양별로 깔끔하게 정리된 걸 보니

하나 갖고 싶더라구요.


한바퀴 쭈욱 둘러보았는데요,

왠만한 식료품과 생활용품들은

대부분 다 있는 거 같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장보러 종종 와야겠어요.


앞으로도 품질좋고 저렴한 제품들이

계속해서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