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백종원의3대천왕 대전 매운카레맛집 미세노센세

백종원의3대천왕 대전 매운카레맛집 미세노센세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지난 3월, 정말 오랜만에 백종원의3대천왕 프로그램에 대전맛집이 소개되었어요~ 작년 7월에 제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렸던 실비식당 이후로 약 8개월만이라 몹시 반갑더라구요. 소식을 듣고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은 카레다!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일본식 카레전문점인 '미세노센세'입니다. 좀 이른시간에 방문했는데 이미 자리는 꽉 차있고 예약도 3팀정도있었습니다. 근처에 살고 있는 직장동료의 말로는 매운카레로 예전부터 유명했던 음식점이라고 하더라구요.  



 10분정도 대기한 끝에 조그마한 가게 내부로 들어와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메뉴인 일본식카레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매운정도를 1~4 중에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은 매운맛 1단계에 토핑으로 새우튀김을 추가한 음식입니다.

 일본식카레는 한국식카레와는 다르게 건더기가 곱게 갈려 국물만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저처럼 당근덩어리를 싫어하시는 분도 거부감없이 맘껏 먹을 수 있답니다.


 카레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역시 새우튀김이죠~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야들야들한 새우살, 거기에 카레를 찍어먹으면 최고의 조합인거 같습니다. 매운맛 1단계이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편이에요.


또 하나는 매운맛2단계에 토핑으로 계란반숙과 돈까스를 추가하였습니다. 방송에서 백종원씨가 3단계를 먹었는데 엄청 맵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2단계를 주문했는데 색깔이 1단계보다 진한것이 확실히 더 매워보였어요.



 먹음직스러운 계란후라이 반숙과 돈까스에요. 바라만봐도 침이 살살 고이더라구요.


한수저 떠 먹으니 슬그머니 흘러내리는 노른자.. 최근에 계란값이 비싸서 그런지 반숙을 엄청 오랜만에 먹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더라구요.


 밥, 계란후라이와 함께 카레의 맛을 느껴보았는데요, 꽤 매콤한 것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매운맛을 적당히 즐기시는 분들은 중간인 2단계가 좋을거 같습니다.


 돈까스랑도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이 카레랑 먹으면 튀김이란 튀김은 다 맛있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는 카레인데 입에 딱 맞아서 맛있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이곳은 식사외에도 저녁에 술한잔하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해요. 대전에 오랫동안 살면서 이 근처에도 종종 지나다녔는데 이제서야 알게 된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앞으로 카레생각이 날 때 종종 찾아와야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