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파스타와 치킨의 환상조합

대전 생생정보 맛집 '인근주민'


 직장동료 중에 저만큼이나 '치킨'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얼마전 TV에 나온 치킨집을 다녀온 후로 너무 맛있어서 계속 그집만 간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꽤 거리도 먼 편인데 말이죠. 꼭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주길래 지난 주말에 한번 찾아가보았습니다.

야식은 치킨이 진리죠~! 야밤에 찾아간 대전 관평동의 '인근주민'. 식당이름이 참 특이하더라구요.



 특별한 치킨으로 생생정보에 출연했었는데 일명 '수비드치킨'이라고 합니다. 수비드(sous-vide)란 진공상태로 80~90도의 저온에서 5~7시간을 익히는 방식인데, 그 후 500도의 화덕에 순간적으로 구워내 최상의 맛을 선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사이드메뉴 중에 유명한 '마약옥수수'를 주문해봤습니다.


 이렇게 칼로 주욱 잘라서 가루에 찍어 드시면 되요.



 옥수수가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달달한게 맛있네요. 


 그리고 조금 뒤,,

기다리던 오늘의 주인공, '퐁듀치킨' 등장!



 크림스파게티위에 수비드치킨이 올려진 음식으로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고 해요.

나오자마자 직원분이 바로 먹기좋게 잘라주셨어요.


 부글부글 끓고있는 맛있는 크림소스들~~ 기다려라!!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부터 가져와서 먹어봤어요. 


 와~ 육질이 장난이 아니네요~! 고소하고 달달한 크림소스가 치킨과도 잘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버립니다. 크림소스가 상당히 매력적인 맛이라 놀랐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저는 가슴살을 퍽퍽해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지금까지 먹어본 가슴살 중 가장 부드럽고 연했던거 같아요. 이게 바로 수비드방식??


앞서 크림소스가 맛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이 스파게티 역시 입맛에 딱 맞았어요. 괜히 대표메뉴가 아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대로 끝낼 수는 없죠. 이 곳의 마지막 히든카드,


 시래기라면 추가!!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수 많은 라면을 먹어봤지만, 시래기라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이거 참 별미네요. 국물이 개운한게 퐁듀치킨과의 조합도 환상적이었어요.


 같이 간 일행 모두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했네요. 튀김옷을 입힌 치킨만을 선호했었는데, 색다른 방식의 치킨과 크림소스가 참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아내는 벌써부터 또 가자구 난리인지라, 이번주에 또 방문할 예정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백프로의 소식받기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