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장바구니

다이소에서 꼭 사야하는 애완용품 BEST 8

다이소에서 꼭 사야하는 애완용품 BEST 8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가구 구성원이 줄어들고,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키우려고 하면

애완동물도 여러가지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데

오늘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애완용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산책필수품, '배변집계'

 애완동물들이 가장 즐거운 시간, '산책'! 많은 분들이 비닐봉투를 챙기시지만 처리하기도 불편하고 여러번 나눠서 볼일을 볼 경우 참 난감한대요~ 다이소 배변집계(봉투포함, 리필가능)를 이용하면 손쉽게 배변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사료 주걱과 고정을 한번에!


사료를 덜 때 주걱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사료봉투를 고정할 수도 있는 상품입니다. 평소에 2번처럼 봉투를 고정해 두었다가 밥줄 때 주걱으로 사용하시면 되서 정말 편리합니다.


◇ 애견줄

 간혹 다니다보면 목줄에 질질 끌려가는 불쌍한 강아지들을 보곤하는데요, 이 제품은 가슴줄로 되어있어서 애완견들을 손쉽게 리드할 수 있습니다.



◇ 관리가 쉬운 브러쉬

애완동물들의 털관리도 정말 중요하지요. 사용하다보면 브러쉬에 털들이 꼬여서 청소가 매우 어려운데 이 제품은 청소할 때 오른쪽과 같이 브러쉬가 모두 안으로 들어가 손쉽게 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배변패드

강아지들의 필수품인 배변패드입니다. 빠른 흡수와 소취기능이 좋고 10매에 가격도 2천원이라 저렴합니다. 


◇ 발톱가위

애완견의 발톱을 잘라주지 않으면 발톱이 부러져 큰 통증을 유발한다고 해요. 발톱에 신경이 있으므로 너무 짧지않게 자주 잘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 강아지 비옷

비오는 날, 어쩔 수 없이 외출을 해야할 때 강아지에게 입혀주면 넘나 귀여운 애완견전용 비옷이에요~ 가격도 2천원으로 저렴합니다.


◇ 물통

 

 매번 애완견 물주기 힘드셨죠? 물통에 물을 채워두면 그릇에 맞게 물이 조절되서 참 편리한 물통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