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파주에 가면 무조건 들리는 '간짬뽕' 맛집

파주에 가면 꼭 들리는 간짬뽕 맛집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바로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처제가 파주에 거주하고 있어서

먼길이지만 한번씩 들리곤 하는데

그때마다 무조건~ 꼭!! 가는 음식점이에요.

저도 좋아하지만 특히 아내가 엄청엄청

좋아하는 가게랍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들른 파주 금촌동의

'辛간짬뽕'~!



조그마한 가게인데 사람이 많아서

점심때는 매번 예약을 하고왔어요.


도착하니 주문한 음식이 마침 나와있었어요.



짜장, 간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가게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집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은 바로,




이 간짬뽕입니다.

한번 먹어본 사람은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맛'!



지역마다 짬뽕맛있는 집은 하나씩 있지만

간짬뽕 맛집은 찾기 어렵거든요.

저희가 대전에서 파주까지와서

이곳을 꼭 들르는 이유에요.




바로 이 맛이야~!

면발도 탱탱해서 좋지만

얼큰하면서도 달콤한 소스가 정말 압권이에요.

조금 많이 매콤한데 

중요한건 이게 1단계에요~!!!

총 3단계까지 있는데 말씀드렸듯이

1단계만해도 정말 매워요.


간짬뽕이 매워서 주문한게 바로,



짜장이 되겠습니다. ㅎ

짜장도 살짝 달달해서 맛있는데

간짬뽕의 매콤함을 달래주기때문에

궁합이 잘 맞아요~!




전에 왔을 때는 일반탕수육이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제가 좋아라하는

찹쌀탕수육으로 바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쫀득쫀득한 이맛~!

탕수육은 역시 찹쌀탕수육인듯!!


이번에도 배터지게 식사했습니다.

간짬뽕의 맛은 한번도 실망시키지 않는

묘한 매력을 가진거 같아요.

파주에 가실 기회가 된다면

이집을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