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GS25 신제품, '왕교자그라탕' 후기

GS25 신제품, '왕교자그라탕'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밤이 깊어 갈수록

저의 배는 왜 점점 고파오는 걸까요.

끊을 수 없는 야식의 유혹!


오늘은 조금전에 먹은

GS25 신제품 '왕교자그라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비비고왕교자'와 GS25가

만들어낸 제품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

9월22일까지 오란씨 증정행사를 하고 있어요~


배가 고프니

빨리 제품을 개봉해보겠습니다.



비비고만의 큼직한 교자가

5개 들어있고, 소스와 치즈가 보입니다.


예전에 마트에서

처음으로 비비고 시식을 했을 때

정말 맛있어서 바로 구입했던 기억이 나요.


자,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우겠습니다.

 


캬~ 야식으로는 두말이 필요없는

훌륭한 비주얼!



침샘폭발! 정말 끝내주쥬?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왕교자 자체가 원래 맛있는 편이라

기본이상은 할거라 짐작되었어요.



전반적으로 치즈가 생각보다 적어요.


그중 치즈가 좀 있는 교자하나를

먹어보겠습니다.



음~ 맛있어요!

양념이 약간 매콤하면서도 달달해서

교자하고 정말 잘 어울리고

야식으로 딱 좋은 그런맛이에요.



소스가 양념치킨맛이라는데

제가 보기에는 칠리소스쪽에 좀더

가까운 맛이었어요.



그리고 만두위에 올려져 있던

네모난 이것!

'치즈'인줄 알았는데 안녹았나 했는데

먹어보니 '감자'였어요 ㅋㅋ


뭐 지금도 꽤 맛있긴 하지만

그라탕이니까 치즈가 좀더 많았으면

더 좋지않았을까 싶었네요.



하~ 너란녀석..



순식간에 해치웠네요.

오랜만에 이런 즉석요리 중에

맛있는 제품이 나온거 같아요.


최근에 이런 기업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왕교자그라탕'은 맛도 좋고

좋은 시도였던거 같습니다.

밤에 출출하면 자주 생각날거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