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CU 신제품, '궁중너비아니구이' 도시락 후기

'나홀로명절' CU신제품, '너비아니도시락'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이제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명절에 고향으로 내려가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일을 해야하거나 홀로 쓸쓸히

추석을 보내야하는 분들도 계시죠..


그런분들을 위해 CU에서 이번에는

추석맞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해서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CU에서 판매 중인 신제품,

'궁중너비아니구이'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200원이고,

이번 추석을 맞아 너비아니와 명절나물 등

한정식으로 출시를 했다고 해요.



'너비아니'가 주 메뉴로

추석 때 빠지지 않는 잡채와 동그랑땡,

불고기, 3가지 나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꽤 큼직한 너비아니가 4개 들어있어요.



쫀득쫀득한 식감도 좋고

달달해서 맛있었고, 양도 많아서

밥을 다 먹을 때까지 알차게 먹었어요.





잡채, 동그랑땡, 불고기 등

다른 반찬들도 깔끔하니 괜찮더라고요.



취나물, 도라지, 고사리 등

명절에 주로하는 나물반찬도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가 있어요.


참기름이 들어갔는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특히 취나물은 언제먹어도 별미인듯!



나물에 고기를 올려 야금야금

먹어주었지요~

모두 한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세가지 나물이 있어서

더욱 집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다먹으니 속이 든든하네요.

한국사람은 역시 한식을 먹어야죠.

국물이 없으니 물이나 새콤한 쥬스를

챙겨서 함께 드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명절에는 음식점도 쉬는 곳이 많고

더군다나 요즘에는 1인가구가 많아서

혼자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집밥 생각이 나신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