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코스트코 추천상품 1순위, '곤드레나물밥' 후기

코스트코 추천상품 1순위, '곤드레나물밥'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창고형마트로 유명한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 다니시는 분들은

빠짐없이 구매한다는 이 상품

알고계신가요?



코스트코의 수많은 제품들을 제치고

단일제품 1위를 차지한

'곤드레나물밥'입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나물밥'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까요.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총 4인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4팩 7,790원입니다.


2천원이 안되는 가격이니

한끼식사로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에요.



냉동상태로 보관하다가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4분만 데워주면 완성됩니다.


저는 프라이팬을 이용했어요.




초스피드 곤드레나물밥 완성!!

보시다시피 나물이 듬뿍 들어가있어요.



함께 들어있는 간장소스를 넣고

비벼주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곤드레나물밥

한입 꿀꺽~~



오~~ 진짜 맛있어요.

그동안 낙지, 새우볶음밥 등

즉석밥은 많이 먹어왔는데

곤드레나물밥은 완전 신세계네요.


간도 적당하고

곤드레나물과 함께

참기름의 고소함이 압권이에요.

히트다, 히트!!



나른한 휴일,

밥하기 귀찮아서 아내와 함께

곤드레나물밥으로 식사를 했는데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왜 인기상품인지 충분히 알거 같네요.


곤드레나물이 듬뿍들어가

다른 볶음밥들에 비해 건강하다는 점,

1인분에 2천원 미만으로 저렴하다는 점,

5분이면 뚝딱 완성된다는 점.

이런 강점들도 많지만

무엇보다도 맛이 있다는 거~!


육류를 좋아하는 저에게도

이제품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밥하기 귀찮을 때,

머먹을지 고민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곤드레나물밥'을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