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프링글스의 새로운 맛! '콘소메' 한정판 후기

프링글스의 새로운 맛! '콘소메' 한정판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얼마전 프링글스에서

제가 좋아하는 '콘소메맛'을 출시했다는

기쁜소식을 접했습니다.



프랑스의 전통요리인 '콘스메스프'의 맛을 낸

'프링글스 콘소메'는 국내 편의점 전용으로

13만개만 한정출시한다고 해요.


즉.. 물량이 소진되면

못먹는다는 소리!!!!!


빠르게 편의점으로 달려가봤지만

이곳도 저곳도..

콘소메맛은 없었어요...


그렇게 몇일만인 바로 오늘!!!



영화관람 후 편의점에 갔다가

애타게 찾던 '보라색 프링글스' 포착!!



드디어 콘소메맛을 구매했습니다!

감격~~~!!



콘소메맛은 완전 새로운 맛인줄 알았는데

프링글스 페이스북에 갔더니

2000년도쯤 출시된적이 있었다네요?


(프링글스 페이스북)


2000년쯤 갑자기 사라졌다는 콘소메맛!



이유는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너무 잘팔려서 다른 맛들이 팔리지 않자,

본사에서 판매를 중단했다는

전설의 과자라는 정보!


헐~ 얼마나 맛있길래??

빨리 먹어봐야지요~!




접시에 가지런히 담아주었어요~!




보기만해도 짭조름한 것이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한입 먹어봤습니다!


응???

이게 콘소메맛인가?


오리지널보다 감칠맛이 더해져서

분명 더 맛있긴한데,

평소에 찾던 콘소메맛은 아니였어요.



약간 어니언맛도 나는거 같고

짭조름한게 평소 프링글스를 즐겨드신다면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콘소메맛으로만 기대하면

저처럼 조금 아쉬울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