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GS25 신제품 '치즈폭탄버거' 후기

GS25 신제품 '치즈폭탄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얼마전 편의점 GS25에 갔는데

새로나온 햄버거가 있더라구요~


햄버거는 패스트푸드에서 바로 만든게

더 맛있어서 편의점햄버거는 선호하진 않는데

'치즈폭탄버거'라는 말에 완전 솔깃했어요.

치즈 완전 좋으니까요 ㅎㅎ



이게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었다는

GS25 신제품 '치즈폭탄버거'입니다.



가격은 2,500원으로 편의점에서는 좀 쎈편이고

칼로리가 무려 580kcal로

치즈만 폭탄이 아니라 칼로리도 폭폭탄이군요 ㅎ


치즈가 진짜 폭탄인지

가격만큼 하는 버거인지 한번 알아보자구요!



개봉을 해봤습니다.

꽤 큼직하고 두툼한 버거에요~



햄버거 빵을 들춰보니

오~ 꽤 큼직한 모짜렐라 치즈위에

노오란 체다치즈가 올려져 있네요~

치즈가 꽤 두툼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패티도 무려 2개나 들어있어요! 더블패티!!

그 사이에 체다치즈가 한번 더 들어가있어

패티와 치즈 좋아하는 사람들 모두가 좋아할 거 같아요.


치즈가 살살 녹아 흐르도록

1분 조금 넘게 전자레인지에 데웠습니다.



와우~ 치즈폭탄이 터졌습니다!!

역시 치즈는 줄줄 흘러야 제맛이죠~



이것이 바로 '치즈폭탄버거'!

꽤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데리야끼소스로 짭잘하고 고소한 패티와 함께

모짜렐라치즈가 풍부하게 느껴졌어요~


전반적으로 패티, 치즈의 양과 맛이 괜찮아서

가격대비 괜찮은 상품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햄버거를 드셔야할 상황이 되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군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