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아침식사로 제격인 농심 신제품, '콩나물뚝배기' 후기

아침식사로 제격인 농심 신제품,

'콩나물뚝배기'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전날 식사를 거르고 잤더니 아침에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간단하게 먹을게 없나 찾다가

얼마전 마트에서 사온 쌀국수가 생각나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아침을 겨냥하고 만든 상품처럼

표지에 '아침식사쌀국수'라고 적혀있었어요.



아침에 한번 먹어봐야겠다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오늘이 바로 그날이네요.

크기는 육개장컵라면과 비슷한 작은 사이즈라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걱 같았습니다.



면발은 얇은 쌀국수 면입니다.




콩나물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보니,

후레이크 중에는 북어같은 건더기가 있습니다.



포장지에 북어 건더기에서 생선가시가

나올 수 있다고 적혀있다고 적혀있네요.

컵라면에 북어가 들어있다니 신기하네요.

혹시 가시가 나오더라도 안심하고 드세요~


끓은 물을 붓고

매뉴얼대로 5분을 기다렸습니다.




북어와 계란고명, 국물 색 등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국물이 약간 북어국 느낌?


참, '콩나물해장국'이지만

'콩나물'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콩나물로 국물을 냈다는거 같아요.



쌀국수 면이라 담백하고 부드러운 편이고

국물이 북어국맛이에요.

개운하고 맛있네요.



간단한 아침식사용으로도 좋지만

술먹은 다음날 해장용으로 제격일거 같습니다.


아침부터 배부르게 먹으면 힘든데

양이 적당해서 부담없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나중에 마트에 가면 몇개 더 사뒀다가

술먹은 다음날이나 귀찮은 날

간단하게 먹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