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케이크에 로투스과자를 장착한 CU 신제품

간단히 다과를 준비할 때

커피 옆에 항상 놓여있던 이 과자,

다들 알고 계시죠?



커피와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서

이름도 비스킷(biscuit)+커피(coffee)를 합친

비스코프(biscoff)라 지었다고 하는데

이 과자를 장착한 케이크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편의점 CU 신제품,

'로투스 비스코프 생크림케익' 입니다.


요즘 편의점 디저트들의 발전이 놀라운데

평소에도 로투스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가격은 3,000원이고 170g에 570kcal로

상당한 고칼로리 제품이니 참고하세요!


제품에는 실제 로투스 과자와

수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한 뒤 과자를 살포시 올려주었어요.

위에는 로투스 크럼블이 가득 덮혀있는데

안쪽은 어떨지 살펴보았습니다.


크럼블 아래로 로투스크림, 케이크시트,

생크림, 커피시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와~ 이건 정말 단맛의 끝판왕 수준!!

처음부터 끝까지 느껴지는 로투스 맛이

생크림, 커피시트와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반 정도 먹다보니 와~ 이거 너무 달다!

커피나 흰우유 없이는 다 먹기 힘들 만큼

달콤달콤 그 자체였습니다.



-경고-

절대 단맛이 있는 음료와 함께 먹지마세요,

음료가 맹 맛이 될 수 있습니다.

과자도 한입~

바삭한 식감이 또 다른 느낌입니다.


로투스 과자 자체도 커피와 잘 어울리지만

이 케이크도 그에 못지 않게

매우 잘 어울리는 듯 했어요.


가끔 정신없이 일하느라 당 떨어질 때

로투스케익에 커피한잔 딱 좋을 것 같습니다.